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림역이비인후과 목감기인듯 아닌 편도염의 증상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05

    >


    안녕하세요! 신림역이비인후과 연세쿄앤원이비인후과입니다! 더운 햇살이 밤낮으로 시원하게 내리쬐는 것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부터 면역력이 저하되어 감기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가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빠지고 있습니다.


    >


    특히 목이 얼얼하면서 침을 삼키기 어렵고 통증과 함께 고열을 동반하는 목감기와 딱 맞는 증상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단순한 목감기와는 다른 것으로, 일반 감기약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소염진통제만 복용하고 증상 완화를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인후염이 나쁘지 않고 편도염이 아닌지 면밀한 진단이 필요함을 신림역 이비인후과 연세경앤원이비인후과에 알려드립니다.


    >


    신림역이비인후과 연세코앤원이비인후과에서 알려드리는 편도염은 주로 세균이 좋지 않아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습니다. 목구멍 안쪽의 구개편도에 염증이 발생하여 여러 가지 증상을 동반하는 것을 편도염이라고 한다.이 편도염은 어른에게도 나쁘지도 않다, 나쁘지도 않다라고 할 수 있는데 특별히 어린이에게도 나쁘지도 않다, 나쁘지도 않은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몸에 있는 편도는 면역기관 안에서도 입과 콧속으로 들어오는 외부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는 역할을 하는데, 어린이의 경우 면역력이 약한 상태인 경우가 많아 감염성 질환인 편도염이 성인에 비해 더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안 양쪽에 위치한 구개편도가 붓는 급성 편도염의 증상은 소아에게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고열과 함께 오한이 자기를 타고 편도가 부어 침조차 삼키기 힘들어 맛있는 음식까지 제대로 먹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성인의 경우 두통이나 근육통, 전신통이 나타날 수 있는 기회가 높습니다. 특히 편도염은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잘 내리지 않는 경우가 많고, 소아부터 성인까지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평소 증상에 대한 예방을 신림역이비인후과와 함께 적극적으로 신경써주길 바랍니다.


    >


    증상 예방을 위해 주변 환경을 청결히 하고 구강관리를 비롯한 적정량의 수분식사, 건조하지 않은 실내환경 유지, 면역력 관리 등에 주의하여 관리만 잘 해주신다면 외부 바이러스로부터 이러한 문제를 보호할 수 있다는 점을 신림역이비인후과 연세경앤원 이비인후과에 알려드립니다.


    >


    편도염, 단순한 목감기로 잘못 알고 초기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편도 주변에 염증이 크게 번질 수 있습니다. 증상이 의심되면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신림역 이비인후과에 내원을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다가오는 환절기, 발생 능력이 있는 다양한 질환에 대비하는 방법은 면역력을 높이는 것과 적극적인 초기 진료임을 기억하십시오.


    >


    편도염,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지면 충분히 증상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합병증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결코 가볍게 봐서는 안 되는 질환이다. 신림 역, 이비인후과, 연세 쿄엥우오은이비잉후은 365일 진료 가능한 신림 역, 이비인후과에 귀, 코, 목 등의 이비인후과 진료는 물론 소아 피부 질환, 소아 이비인후과 클리닉, 성인의 예방 접종 인플루엔자 예방 접종 수액 주사,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약 처방 등도 가능하다.정확한 진료, 정직한 진료, 책임감 있는 진료를 기반으로 지상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뒤탈 없이 내원하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