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지원 아자신운서,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부터 재벌2세와의 썸까지 대공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40

    김지원 아나운서의 V로그가 눈길을 끈다.



    이 231김지원 아쟈싱 운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KBS아쟈싱 운서 3분 지원'에 '재벌 2세와 섬, 아쟈싱 운서의 이 가진 아이들! 후쿠오카 여행 대 로그인 것처럼 대 로그 아니라 3분 여자 친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편과 함께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을 떠난 김지원 아 본인 운서의 모습이 담겼다.




    >


    김지원 아과인운서 유튜브




    김지원은 일본 현지 시장을 비롯해 숙소와 음식 등을 소개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tvN '백종원의 거리 푸드 파이터'에 등장한 맛집도 찾아 눈길을 끌었다.



    김지원 아과인운서는 유후인 온천가로 가는 기차 안에서 고인의 지나간 김연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대에 "내가 어느 정도 조건을 생각하고 맨 봉 들어가려면 나의 의도가 불순하라고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 사람도 봉잉룰타이톨 이상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입을 뗐다.



    이어 "나중에 놀고 나는 보이는 모습만 모범적으로 해 결국 연아이로 발전하기 어려웠다"고 상처받았다고 밝혔다.




    >


    김지원 아나운서의 유튜브




    그러던 중 만난 사람이 바로 요즘 남편이라고.



    김 지우오은아봉잉 운서는 대학 친구가 주선했던 소개팅으로 남편과 망남묘"남편이 상해에서 1을 하고 있어 장거리 연어 린이 가운데 내가 놀기로 마음 먹고 결혼 이본의 조건을 보고망봉잉눙의 건 의미가 없다고 소견하고만 놀다"라고 불렀다.



    그러면서 "내가 당신 무위로 남편이 상하이에서 대한민국으로 전직했다"며 "결국은 방탕한 삶을 살지 못한 채 결혼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역시 재벌가와 아과인 은서의 만남에 대해서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골든벨에 출연할 당시 많은 연락을 받았다며 방송이 끝난 뒤 그 회사의 부장급, 지인교수, 방송에서 만난 저명한 분들이 연락이 온다는 내용이었다.



    이어 "어느 가계, 어떤 업계 사람인데 소개팅을 할 의향이 있느냐는 내용이 있으며 이후 자세한 정보를 알려준다"며 "그때 최근 남편과 만나면서 나쁘지 않은 것은 거절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김지원 나쁘지 않은 운서 대학생 때 봉사 활동을 하고 만난 재벌 2세의 썸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지원 아나운서는 본인의 경험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기를 바라는 게 눈에 보여요, 너 예쁘고 예쁘네요, 영상 잘 보고 있어요, 원래 목소리 더 잘 듣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편과의 일상을 비롯해 여성 아나운서 면접 요령, 공부 노하우 등을 소개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 기사:


    CJ, 카카오 페이지와 충의처럼 ' 제3회 츄미스 소설 공모전'개최 신진 작가 발굴, ESTi가 포스트 맨에 전격 영입 칭베팍 사단 사는 나요노라조, 마침내"사입니다"의 선전 촬영"점점 강렬하게 되쵸빙와 원화 흠""봄이 오는지 봄"엄·지원, 수목 드라마'여신'과 이·종현의 따뜻한 우정..."칭찬의 요정 사랑하고"' 막돼먹은 영어 링이시시ー증 17'이규한-연산 츠츠미형, 꿀벌이 돌보는 특급 미션.미국 파월 연준 의장,"채권 보유량 감축 계획을 밝혀"...현재의 채권 보유 규모에 관심 ⇒[프리미어 리그(EPL)] '손흥민 80분'토트넘, 첼시에 0-2패배...4위 아스널과 승점 4점 차로 좁혀지고'저항:유관순 이수 트리'이 시기 개봉작 박스 오피스 1위흥행 돌풍 개시'김영철의 파워 FM', 쥬시웅-이잉그오은아나웅사ー 실 때에 검색어 1위 → 증거 사진 유출, 미국 내에서도 북미 전 오프 소담 지지 확산, 민주당 셍도스기에 의원들 한정 전쟁의 종결 선언 결의안 제출[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