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맛집> NRG 이성진 먹거리 빌딩 - 샤브샤브 녹색의향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02

    이웃들아 이번 주 야기 은 지원 방향이 동풍이라 밤 아래 항 시, 예쁘게 PM2.5에서 모처럼의 좋은 날씨였습니다.


    강동의 맛집이 점점 생겨나는 시기에 가수 NRG 이성진 씨가 운영하고 있다는 푸드빌의 소문을 듣고 찾아왔습니다.


    >


    와우빌은 모두가 먹을거리로 운영하고 계시네요.아는분이 이성진씨와 같이 사진도 찍고 싸인도 받았다고 하셨는데 거짓말이 아닌것 같네요.


    팬스튜디오와 함께 입점한 녹색향기를 찾아갔습니다.


    >


    지하부터 커피숍과 샤브샤브.파스타, 피자, 닭갈비 포장마차 메뉴 등 먹을거리가 풍부하네요.나는 지인들과 함께 5층 샤브 샤브를 먹으러 갔습니다


    >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상회의 인테리어는 청결한 인테리어에서 녹색의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내벽이 그린입니다.


    >


    저녁무렵이니 제가 앉아서 조금 뒤에 손님이 많이 들어오세요.아직 추운 소견도 하고, 식품점 같은 분위기는 별로 없네요.


    >


    자리에 앉자마자 바다 뷰가 눈에 들어옵니다. 이 근처 식당 중에서 가장 고층 뷰가 예술입니다.마침 비가 내린 상태라 분위기 있는 바다네요.


    >


    바다 뷰를 감상하세요.


    메뉴를 보면 가격은 다른 가게와 비슷할 겁니다.샤브샤브와 월남쌈으로 구성했습니다.고기 한명 추가에는 7천원입니다.


    >


    월남쌈과 함께 샤브샤브를 즐길 수도 있고 오리고기도 드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는 따로 구성되어 있지 않지만 고기 외에 다양한 채소가 나쁘지 않아 반찬은 리필이 자유롭다고 합니다.


    >


    각종 반찬과 쌈 종류가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이미 다 sound뿌리 김치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젓갈 매운맛도 별로 맛있었고, 아삭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


    저는 평소 샤브샤브를 좋아하지만 집에서 먹으려면 손이 많이 가고 재료비 때문에 사먹는게 더 쌉니다.


    >


    고기 두 사람 분량 이프니다니다. 아주 얇게 저며서 과잉으로 왔어요.


    >


    월남쌈페이퍼를 꺼내어 의미있는 물에 녹이고, 접시위에 올려놓고 고기와 각종야채를 올려 맛있게 먹어서, 한끼 밥이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찬 음식만 찾게 된 최신 날씨 각종 영양 균형 있게 메우는 샤브 샤브 또한 당 1한끼로 어떻게요?이웃 아시생 야채도 건강에 좋지만, 키노 잉어과의 배추는 삶아 먹는 경우 더 많은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


    아직 오픈하지 않은 피조개 정식도 궁금하고, 메인 닭갈비. 포장마차 피자와 파스타 먹으러 이후에 다시 들러야겠네요.이따가 또 핫한곳을 기대해주세요.


    #강동맛집 #녹색향기 #더카페 #메인닭갈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