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타구니 멍울, 서혜부 탈장의 전초증상1 수도!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38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대부분의 성인 탈장 환자를 위한 사타구니의 멍울에도 자가통증이 자가 내원합니다.한 해 약 6만 명의 환자가 헤르니아에 내원을 할 정도로 흔한 질환 이프니다.탈장 중에서도 서혜부의 탈장이 가장 많고, 소아와 성인 모드로 할 수 있습니다.증상이 자신에게 맞으면 즉시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다. 항상 그랬듯이 서혜부 탈장에 대해 알아봅시다.


    >


    복강 안의 장기가 복벽의 약한 부분 중 서혜부 주변을 통해 빠지는 현상을 서혜부 탈장이라고 합니다.서경부의 탈장은 원인이므로 직접 탈장 및 간접 탈장으로 자신에게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직접 탈장은 복벽이 약해진 상태에서 복압이 올라갈 경우 장기가 복강 밖으로 나와 자신 있게 발생합니다.간접탈장은 선천적으로 막혔을 서혜부관이 열린 채로 남아 있는 상태에서 복압이 올라가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


    서혜부 수면증은 고간이 가끔 부풀어 오르거나 혹이 닿는 증상이 나타납니다.대게는 힘을 주거나 오래 서 있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역시 응어리가 닿지 않았는데도 한쪽 사타구니가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다.남성의 경우 고환까지 덩어리가 나거나 만지면서 방치하면 장기에 피가 통하지 않아 괴사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


    서혜부 마스크 잰은 수술이 유 1 한 치료입니다.복부의 절반을 절개하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복강경을 통한 최저 절개 흉터수술이 주목받고 있습니다.복강경 마스크 길이 수술은 복강 내에 초소형 카메라를 삽입하여 시행하는 수술법입니다.정확하게 마스크장의 구멍을 확인할 수 있고, 다른 구멍의 개폐 여부까지 확인 가능하며, 진단과 동시에 수술이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